하루동안 열지 않습니다.
로그인
번호찾기
병원소개
진료안내
진료예약
이용안내
문화센터
고객센터
병원소개
Introduction
인사말
공지사항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오시는 길
진료안내
Medical Information
진료시간
진료과
의료진
외래진료 절차
입·퇴원 절차
휴진 및 당직안내
비급여 진료비용
진료예약
Reservation
온라인 간편예약
전화 상담신청
제증명 발급 신청
의무기록 발급
온라인 발급 절차
이용안내
Information
평생건강증진센터
산후조리원
문화센터
Community center
월간 일정표
프로그램 안내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병원소식
의료진 상담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병원소개
인사말
공지사항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시간
진료과
- 산과
- 부인과
- 소아청소년과
- 내과
- 유방외과
- 갑상선외과
- 마취통증의학과
- 아이소망센터
의료진
외래진료 절차
입·퇴원 절차
휴진 및 당직안내
비급여 진료비용
진료예약
온라인 간편예약
전화 상담신청
건강검진 상담신청
제증명 발급 신청
의무기록 발급
온라인 발급 절차
이용안내
평생건강증진센터
- 센터소개
- 이용안내
- 종합검진
-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 검진절차
산후조리원
- 산후조리원 소개
- 이용안내
- 프로그램
- 시설안내
- 산후건강관리
- 산후조리원 공지사항
- 산후조리 게시판
- 산후조리원 동기모임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안내
- 오감태교 교실
- 임산부 요가
- 분만출산교실
- 아빠와 함께 태교&출산교실
- 르봐이예 분만교실
- 모유수유 성공하기
출산모 강좌
- 산후요가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의료진 상담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고객센터
병원소식
의료진 상담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1. 어제 병원 진료보러 갔었는데요, 산부인과 접수 후 진료보기 전 어떤 진료를 볼 것인지 결정하는 중간 단계에서, 문답지 작성하는 것이 있었는데요, 문답지를 작성한지 채 1-2분도 안되어서 담당 간호사가 오더니, 대기자가 있으니 빨리 작성해야 한다면서 볼펜을 다시 뺏어들곤 "초경은 몇세때 시작했어요?" 이러면서 다급하게 본인이 체크 몇 개 하더니 볼펜을 다시 주더라구요(그 순간 와닿는 느낌은 고객 대하는 태도가 좀 무례하더군요, 문답지에 질문이 뭐가 있는지 늘 아는 간호사와, 그런 질문을 첨 접해보는 고객은 다르지 않습니까. 대충 적을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대기자가 있는데 왜 문답지를 빨리 작성해야 하는지 연관성도 모르고, 이유도 모른채, 당하는 느낌은 상당히 불편했습니다..(속으론, 볼펜이 한자루만 있는것도 아니고..볼펜 때문에 그러나, 그런 생각도 들더군요) 즉 간호사들 고객 대하는 태도에 좀 신경써주었으면 합니다. 2. 그리고 산부인과 진료 전 대기의자에 왠 양복입은 남자들이 엄청 많던군요, 그래서 산부인과에 왠 남자들이 이렇게 많나 의아해하던 차에 남편에게 물으니 남편도 모르지만 ..제약회사 영업직원들이 아닐까? 하더군요. 아무튼..진료보러 온 사람들은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하고...진료자 나오기가 무섭게 남자들이 한 두 명씩 들어가더라구요..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진료자 중에 임산부도 있을터이고 급하게 진료보러 온 사람도 있을터인데..그 사람들이 뭔데. 우선순위도 모른채 막무가내로 그러는지요..그런건 병원에서 자체적으로 좀 방어해 주셨음 합니다. 한 예로 들면, 어제 한 부부가 대기중에 너무 오래 기다렸던 탓에, 남편이 화가나서 담당과에 들어가서는, "도대체 몇 시간째 이러고 있냐고, 진료보러 온 사람한테 양해도 구하지 않고 막무가내로 들어가냐고!" 언성을 높여 얘기했는데도 불구하고..양복입은 남자들은 아랑곳 하지 않고 자기들 영업만 하더군요.. 그래서 그 부부는 끝내 진료 못 보고 화가 난 채 돌아가는 사태가.. 저도 보고 있자니 너무 하더라구요, 병원에서..특히 산부인과에서 , 뭐가 우선순위인지 모르는 건 아닌가 하구요.. 어제는 또 비가 엄청 오고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임산부가 왔을수도 있고, 급하게 진료 받고자 하는 이가 왔을 수도 있고..고객이 우선인 병원이 되었음 합니다..어제 온 남자들이 어떤 목적으로 왔는지는 모르겠으나,,,보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만약 영업하러 온 사람들이라면 다른 시간대에 다른 방법으로 한 자리에서 모여서 의논했으면 좋았을거란 안타까움이 드네요. 병원이 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수정
목록
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북 포항시 북구 우창동로 22번길 7 (37636) TEL 054)255-5000 FAX 054)246-6009
E-mail womeni@women-i.co.kr 사업자등록번호 326-60-00094
COPYRIGHT 2010 (C) WOMEN’S i HOSPITAL. ALL RIGHTS RESERVED.